Jens Winkler,
Automatik-Getriebe-Center의 대표이사 겸 소유주
(PDF, 319 KB)
“AGC에서는 모든 제조사의 변속기를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정비하는 것에 자부심을 갖고 있습니다.” 라고 AGC의 대표이사 겸 소유주인 Jens Winkler는 설명합니다. “윤활유와 관련해 가장 큰 어려움은, 변속기의 제조사, 모델, 사용 환경에 따라 요구되는 사양이 서로 다르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다양한 종류의 자동차용 변속기 오일을 구비하고 있어야 하죠.” AGC는 새로운 제품을 실험적으로 사용하는 데에는 조심스러운 입장이었지만, 비용 절감, 재고 통합, 기존 기준을 뛰어넘는 보호 성능을 제공할 수 있는 고급 ATF 솔루션에는 큰 관심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AGC는 다음을 제공할 수 있는 고품질 자동변속기 오일(ATF)을 원했습니다:
Winkler는 현대적이고 다목적이며 견고한 제품을 사용하면서도, 기존 윤활유 재고를 통합할 수 있다는 점에서 DuraDrive MV Synthetic ATF로 전환하는 기회를 높이 평가했습니다. “우리는 과거에 다양한 제품을 사용해 봤고, AGC에서는 특정 변속기에 ATF가 적합한지 매우 빠르게 판단할 수 있습니다,” 라고 Winkler는 말합니다. “DuraDrive MV Synthetic ATF의 보호 성능과 범용성에 매우 만족했습니다.” DuraDrive MV Synthetic ATF는 진정한 다차종(멀티 차량) 적용 가능성, 탁월한 마모 방지 성능, 우수한 오일 수명, 업계 최고 수준의 셔더 방지 내구성 및 마찰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AGC는 3년 넘게 DuraDrive MV Synthetic ATF를 사용하며 큰 성공을 거두고 있습니다. Winkler는 이렇게 설명합니다. “DuraDrive MV Synthetic ATF는 다양한 변속기 유형에서 뛰어난 성능을 발휘하는 제품으로, 바로 우리가 필요로 하는 제품입니다.” Winkler는 이 제품 덕분에 윤활유 성능을 향상시키고, 필요 재고량을 줄여 고정비를 절감했으며, 결과적으로 전체적인 수익을 증가시켰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