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nny Fromme,
전국 차량 운영 책임자, Meyer Logistics
(PDF, 599 KB)
회사의 가속화된 성장에 발맞추기 위해, Meyer는 2009년에 운송업체를 인수했으며, 그 과정에서 경쟁사의 합성 블렌드 15W-40 엔진 오일 구매 계약을 승계받았습니다. 하지만 신규 차량의 엔진 수명은 정비 주기까지 기대에 미치지 못했습니다.
“Meyer Logistics의 National Fleet Director인 Kenny Fromme는 ‘계약한 합성 블end 15W-40 오일을 사용할 때 엔진 고장이 발생해 가동 중단과 유지보수 비용이 많이 들었다’고 말했습니다.”
메이어 로지스틱스는 애커만 오일에 문의했고, 애커만 오일은 운송 회사가 모든 차량에 사용하는 윤활유를 전면 재평가할 기회를 갖도록 제안했습니다.
애커만 오일의 에릭 아빈(Eric Arvin)은 메이어 로지스틱스에게 DURON 제품 시험 사용을 권유하며, 배출 주기 연장과 생산성 향상을 목표로 삼았습니다. 이 시험은 DURON의 성능을 현재 대부분 트럭에 사용 중인 경쟁사 브랜드 오일과 합성 블렌드 15W-40 오일과 비교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저는 이전까지 Petro-Canada 윤활유(Petro-Canada Lubricants)와 함께 일해본 적이 없었기 때문에, 새로운 엔진 오일이 얼마나 성능을 발휘할 수 있을지 솔직히 회의적이었습니다."라고 프롬은 덧붙였습니다.
드레인 주기 연장은 항상 오일 분석 프로그램과 함께 진행되어야 합니다.
“우리는 Petro-Canada Lubricants의 솔루션을 신뢰합니다.”라고 Fromme은 결론지었습니다. “전환 이후 우리는 비용을 절감하고 플릿 전체의 드레인 주기를 연장할 수 있었으며, 이는 운영 전반에 걸쳐 상호 윈윈(win-win) 상황을 만들어 주었습니다. Ackerman Oil은 훌륭한 파트너였으며 우리는 그들을 우리 플릿 관리에서 신뢰합니다.”
한 발 앞서 나아가다.
항상 경쟁사보다 한 발 앞서 나아가는 Meyer Logistics는 최신 기술을 주시하여 자사 차량에서 최고의 성능을 끌어내고자 합니다.
최신 트럭 기술 투자, 오일 분석, 트레일러 스커팅(trailer skirting)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혁신을 추구하며 최신 정보를 놓치지 않으려 노력합니다.
이들은 수년간 Petro-Canada Lubricants 브랜드를 지지해 왔으며,
앞으로도 PC-12 및 SAE 0W-20과 같은 새로운 기술이 등장할 때 이를 함께 발전시킬 훌륭한 파트너로 남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