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ith Manning,
윤활유 엔지니어 at
Müller Dairy’s production facility
(PDF, 571 KB)
뮐러 유업(Müller Dairy)의 요구르트 생산 공정에서는 고온과 세척(wash-out)이 윤활 관리의 주요 과제였습니다. 요구르트 생산 공정은 낙농가로부터 가져온 우유로 시작하여 개별 요구르트 컵으로 완성되기까지 다음과 같은 과정을 거칩니다. 우선, 우유에 존재할 수 있는 유해 박테리아를 제거하기 위해 살균(pasteurizing) 과정에서 고온으로 가열됩니다. 이후 우유는 따뜻한 온도로 냉각되어 요구르트 배양균이 발효할 수 있도록 준비됩니다. 또한, 높은 식품 안전 기준과 제품 품질 유지를 위해 장비는 정기적으로 세척되어야 하는데, 이때 고압수를 사용해 장비를 청소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세척 과정은 윤활유를 매우 짧은 시간 안에 씻겨 내려가게 만들어 윤활 유지에 큰 어려움을 주었습니다.
뮐러 유업(Müller Dairy)은 AV 테크놀로지(AV Technology)의 도움을 받아 장비 유지보수 요구사항을 모니터링하고 관리하고 있습니다. 뮐러 유업 생산 시설의 **윤활 엔지니어 키스 매닝(Keith Manning)**은 2007년, 새로 임명된 엔지니어링 매니저로부터 Petro-Canada의 식품 등급 윤활유에 대해 처음 들었습니다. 이 매니저는 이전 생산 시설에서 이미 Petro-Canada 제품을 사용한 경험이 있었습니다. Petro-Canada의 지원을 받은 매닝은 모든 윤활 제품을 Petro-Canada의 PURITY FG 제품 라인으로 통합하였으며, 적시에 기술 지원도 받을 수 있었습니다.
“Petro-Canada를 유일한 윤활유 공급업체로 전환한 덕분에 윤활유 재고 보유가 최소화되어 즉각적인 비용 절감 효과를 얻었습니다.”라고 매닝은 말했습니다. “모든 제품을 한 공급업체에서 받게 되면서 물류 관리가 훨씬 수월해졌습니다.”
Petro-Canada의 PURITY FG 제품 라인이 요거트 생산 공정의 모든 장비에 적용되었습니다. 매닝은 장비 성능이 향상되었다고 언급했습니다. Petro-Canada의 PURITY FG 제품으로 전환하면서, 좋은 가성비의 고품질 제품 사용에 중점을 두게 되었습니다.
매닝은 “PURITY FG 제품을 사용하면서 요거트 생산 시설의 가동 시간이 연장되었습니다. 새로운 식품 등급 윤활유 라인은 비용과 에너지를 모두 절약할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매닝(Manning)에 따르면, “요거트 생산 공정에서 PURITY FG 적용이 성공을 거두면서, 우리는 모든 시설의 모든 공정에서 Petro-Canada의 윤활유를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Petro-Canada의 윤활유 계정 담당자는 우리의 요구에 맞춘 독창적인 윤활 솔루션을 제공해 전환이 매우 원활하게 이루어졌습니다. 성능, 비용 절감 및 향상된 장비 성능에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