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진 오일 점도 등급의 변경을 고려할 때는 보증이 영향을 받는지 확인할 수 있는 장비 OEM과 상담해야 합니다. 보증 기간이 아니더라도 OEM은 다양한 환경과 다양한 엔진 오일로 모델을 테스트한 광범위하고 귀중한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새로운 엔진 오일이 OEM에서 요구하는 주요 업계 자격 증명(예: API, ACEA)을 충족할 뿐만 아니라 기타 OEM 특정 요구사항도 충족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를 통해 보증 요구사항을 준수하고 엔진의 적절한 작동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OEM 외에도 윤활유 공급업체의 통찰력을 구하십시오. 윤활유는 연료 소비를 줄이는 가장 비용 효율적이고 즉각적인 방법 중 하나이지만, 대부분의 차량에서 총 예산의 약 1%만을 차지합니다. 윤활유 마케터는 다양한 조건과 여러 엔진 유형에서 윤활유를 테스트하는 데 수백만 달러를 지출하므로 오일 권장 사항과 전반적인 윤활 프로그램 및 효율성에 대한 조언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윤활유 적용 전반에 걸쳐 고객의 구매를 지원하는 기술 지침을 포함한 전체 서비스 지원을 제공합니다. 고객은 명확한 보증으로 완전히 지원됩니다.
오늘날의 파워트레인은 더 뜨겁게 그리고 더 오래 작동하므로 엔진이 항상 보호되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엔진 보호를 희생하여 연료를 절약하는 것은 가치 있는 타협이 아닙니다. 모든 작동 조건에서 우수한 보호를 제공하는 오일을 찾으십시오.
저점도 엔진 오일로 전환할 때 주의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높은 전단 안정성: 전단 안정성이 높은 제형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도 변화를 최소화하고 경미한 연료 희석 현상을 더 잘 처리합니다. 이를 통해 엔진에 대한 등급 유지 능력과 보호 기능이 향상됩니다.
저온 성능: "콜드 크랭크 점도(CCS)" 및 "저온 펌핑성(MRV)"과 같은 업계 표준 테스트 결과를 확인하십시오. 이를 통해 가장 추운 작동 조건에서도 중요한 구성요소가 최적의 윤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낮은 온도에서 개선된 유체 특성으로 이러한 오일은 중요한 엔진 부품을 윤활하는 더 나은 그리고 더 효율적인 작업을 수행합니다. 또한 공회전 방지 전략의 결과로 발생할 수 있는 추가 부담에 대처하기 위해 시동 장치와 배터리의 수명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우수한 엔진 테스트 결과: 엔진 오일은 업계에서 인정하는 테스트에 대해 우수한 엔진 보호 성능을 입증해야 합니다. 또한 OEM 표준을 능가하는 엔진 오일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러한 윤활유는 더 나은 엔진 보호를 제공하고 오일 드레인 인터벌을 안전하게 연장할 수 있는 잠재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현장 검증된 엔진 보호: 현장 테스트는 새로운 엔진 오일이 실제 환경에서 어떻게 작동하는지 더 잘 이해할 수 있게 해줍니다. 낮은 철 마모 수준을 보이는 엔진 오일은 우수한 엔진 보호 특성을 제공합니다. 또한 오일 분석 프로그램과 함께 수행되는 한 드레인 연장이 달성될 수 있습니다.
현장 검증된 연료 경제성: 다음을 포함하여 많은 요인이 연료 경제성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연료 경제성 현장 테스트는 실제 연료 경제성 이점을 평가할 수 있는 통제된 환경을 제공합니다. SAE J1321 Type II 연료 소비 테스트와 같은 업계에서 인정하는 테스트는 연료 경제성 주장을 뒷받침하고 결과의 정확성을 보장하기 위한 엄격하고 까다로운 테스트 지침을 가지고 있습니다.
HTHS(고온 고전단) 값은 작동 온도에서 베어링 및 높은 하중 부품의 오일 점도를 나타냅니다. 일반적으로 HTHS가 낮을수록 연료 경제성이 향상되지만, 너무 낮아지면 다른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하나의 매개변수만 고려하지 말고 전체적인 관점을 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경우에 따라 점도 등급의 변경이 오일 압력 표시기에 문제를 일으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낮은 분당 회전수(RPM)에서 낮은 압력 경고가 트리거될 수 있으며, 이는 엔진의 전원 차단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때로는 이전 고점도 오일과 비교하여 낮다고 표시하는 것과 달리 새로운 오일 압력이 새로운 정상이 되도록 전자 업데이트 문제일 수 있습니다. OEM과 윤활유 전문가는 점도 변화로 인해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이 있는 엔진을 구별하고 발생할 수 있는 합병증에 대한 솔루션을 찾는 것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차량을 관리하는 경우 특히 중요합니다. OEM 및 윤활유 공급업체로부터 조언을 얻은 후 차량의 대표 그룹을 대상으로 하고 후보 저점도 오일로 시험을 실행하십시오. 경험하는 다양한 범위의 작동 조건을 대표하는 트럭 그룹을 찾으면 가장 큰 이점을 포착할 수 있는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오일 소비 증가 또는 베어링 마모를 방지하기 위해 저점도 오일에 적합하지 않을 수 있는 엔진(예: 구형 엔진 설계)을 식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저점도 변속기 및 차축 오일은 내구성 저하 없이 헤비듀티 디젤 엔진 오일과 동등하거나 더 큰 연료 절감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위의 지침 대부분은 새로운 구동계 오일을 고려할 때도 적용되지만, 다시 한 번 올바른 유체를 선택하는 것은 하나의 매개변수만이 아니라 다양한 요소를 고려하여 수행되어야 합니다.
이러한 성격의 변경을 수행할 때는 모든 사실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확립된 폐유 분석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새로운 오일이 엔진 내구성 및 오일 성능에 미치는 영향을 평가해야 합니다. 마모 금속을 추적하고 새로운 오일이 드레인 인터벌 전반에 걸쳐 엔진을 보호하는 데 필요한 성능 특성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냉각수 오염과 같은 중요한 문제를 표시하는 것 외에도 오일 분석 데이터는 드레인 인터벌을 안전하게 연장할 수 있는지 여부를 밝혀 추가 비용 절감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최근 환경에 대한 우리의 집단적 영향에 대한 인식이 연료 절약 이니셔티브에 대한 수요를 증가시켰습니다. 실제로 전 세계의 많은 국가들이 탄소 배출 감소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법률 및 OEM과의 협력을 통해 헤비듀티 차량의 화석 연료 소비를 줄이기 위한 계획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변화로 혜택을 받는 것은 환경만이 아닙니다.
연료는 헤비듀티 트럭 차량의 주요 운영 비용 중 하나로 종종 전체 비용의 30-40%를 차지하며, 가장 작은 감소조차도 수익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저점도 엔진 오일로 전환하는 것은 전체 연료 소비를 줄일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일 뿐입니다.
저점도 엔진 오일은 고점도 제품만큼 내구성이 있고 중요한 엔진 하드웨어를 보호하며, 모두 움직이는 부품의 점성 항력을 줄이고 오일이 엔진을 통해 더 효과적으로 흐르도록 하여 전체 엔진 작동의 효율성을 높여 연료 경제성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저점도 엔진 오일이 시동 시 엔진 구성요소를 더 효과적으로 윤활하고 엔진이 예열되는 데 걸리는 시간을 줄일 수 있는 추운 기후에서는 결과가 훨씬 더 인상적입니다.
연료 경제성을 개선하려는 추진은 한동안 이루어져 왔으며, 이를 위해 업계는 2016년 API FA-4 오일 카테고리 출시로 입증된 바와 같이 저점도 솔루션으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이 카테고리는 더 연료 효율적이고 배출가스가 적은 디젤 엔진에서 최상의 성능을 발휘하도록 제조되었습니다. 저점도 API FA-4 오일은 엔진의 움직이는 구성요소 간의 마찰 손실을 최소화하고 펌핑 및 회전 손실을 줄여 점성 항력을 줄이고 연료 경제성을 개선합니다. 이를 통해 엔진이 더 효율적으로 작동하고 더 적은 연료를 사용하면서도 엔진 내 움직이는 부품에 오일을 더 효과적으로 전달하여 우수한 수준의 마모 보호를 제공합니다.
많은 OEM들이 이미 연료 경제성 중심 제품의 혜택을 받고 있습니다. Kenworth, Mercedes-Benz, Volvo, Detroit Diesel 및 Cummins를 포함한 OEM들은 SAE 10W-30 및 5W-30과 같은 저점도 등급 오일을 권장하거나 허용합니다. Detroit Diesel과 같은 일부 OEM은 더 나은 연료 경제성을 제공하기 위해 훨씬 더 낮은 HTHS 점도를 가진 API FA-4 오일로 일부 장치를 공장에서 충전하고 있습니다.
SAE 10W-30 및 SAE 5W-30 엔진 오일은 연료 경제성 절감을 입증했으며 상당한 자본 비용 없이 오늘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차량 소유주가 기존 SAE 15W-40 점도 등급 대신 DURON™ SHP 10W-30 또는 DURON UHP 5W-30과 같은 API CK-4 오일 또는 DURON Advanced 10W-30 또는 5W-30과 같은 API FA-4 오일로 전환하면 가장 극한의 기후에서도 엔진이 보호되도록 하면서 연료 경제성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PC-12가 곧 등장하고 저점도 엔진 오일로의 여정이 계속될 예정인 가운데, 차세대 헤비듀티 윤활유는 OEM과 차량이 새로운 미국 환경 보호국(US EPA) 및 캘리포니아 대기 자원 위원회(CARB) 헤비듀티 도로 규정을 충족하도록 지원하기 위해 제조될 것입니다.
HTHS 값에 따라 두 가지 카테고리를 가지고 새로운 성능 테스트에 직면할 것으로 예상되는 PC-12 윤활유는 중요한 엔진 보호와 훨씬 더 큰 연료 경제성 및 성능 이점을 제공할 것으로 예상됩니다.